청주홈페이지제작 아이비텍

◆쇼핑몰구축 컨설팅
[쇼핑몰구축과 운영]
[오픈마켓 판매노하우]
[몰디자인과 상품페이지]
[쇼핑몰 홍보와 광고전략]
[쇼핑몰구축 묻고답하기]


   쇼핑몰구축

   | 쇼핑몰 디자인

 

Design of Shoppinmall   
인터넷의 이용자 실태조사 자료를 토대로, 공략하고자 하는 시장을 결정하고,
시장 조사를 실시 합니다. 공략하고자 하는 시장의 네티즌의 연령과 성별분포등을
고려하여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인터넷 쇼핑몰의 개설 및 유지비용이 실제 상점보다 초기 투자 비용과
운영비용보다 낮은 수준을 유지하며, 싼값에 대량으로 물건을 넘기는 것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 고객은 신용카드 지불에 높은 선호도를 나타내므로 사업자는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야 합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물류비용은 상품의 단가를 높이게 되므로 저렴하고 안정한
택배사를 선정하여 고객에게 빠르고 정확한 상품의 전달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대표적인 홍보방법은 인터넷 검색사이트, 전자상거래 포탈사이트, 유명 사이트에 대한
배너 광고, 전자메일발송, PC통신이나 인터넷게시판 등록등의 방법이 사용됩니다.
 
인터넷 쇼핑몰을 구축하고 운영하는 방법에는 자체 서버를 가지고 직접 운영하는 방법과 웹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 두 가지가 있습니다.
 
판매분석/재고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경영전략을 수립하고, 입고 및 출고 판매 데이터의 원활한 관리를 통해 분석 및 집계가 가능하고, 계획적인 업무처리를 해나갑니다.
 
쇼핑몰이 알려지고, 많은 방문자가 생깁니다. 이에 따른 시스템 및 홈페이지 업데이트,
이벤트 개최 등을 통해 쇼핑몰의 지명도도 높이고, 상품 외 고품질의 서비스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